오늘의 군선교
작성자 오기선 작성시 닉네임
조회수 430 작성일 2017-05-15 14:50:05
육군훈련소 새 예배당 십자탑 공사 감사 예배

육군훈련소 새 예배당 십자탑 공사 감사 예배
CBMC 후원… 건축현장서 뜨거운 기도

 

육군훈련소 연무대군인교회 새 예배당 십자탑 공사가 시작된다. 지난 5월 13일 한국기독실업인회(회장 두상달 장로/이하 CBMC)의 후원으로 십자가탑 공사 감사예배가 진행됐다.

이날 예배에서는 예장합동총회 군선교회 증경회장 김기원 목사가 “우리의 소원은 내 평생의 소원”은 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고 예배 후에는 연무대군인교회 새 예배당 건축을 위해 간절함으로 기도했다.

한국CBMC는 이날 예장합동총회 남전도회 주관으로 진행된 제506차 육군훈련소 진중세례식 후 연무대군인교회에서 전국 기독실업인 대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전국 지회장단회의를 열고 다양한 사역방안을 논의했다.

아울러 8월에는 CBMC한국대회가 육군훈련소에서 열릴 예정이다. 한국CBMC는 오는 8월 14일부터 2박 3일간 ‘미래와 희망으로 새 역사를 만들자’라는 주제로 제44차 CBMC한국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
두상달 회장은 “매년 8만 명의 젊은이들이 세례를 받는 못자리에서 CBMC한국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은 역사적인 의미가 있다”며 “제44차 CBMC 한국대회를 기점으로 차세대를 바로 세우는 일에 기여하고 민족 복음화의 불씨가 되어 한국CBMC의 역사를 새롭게 쓰자”고 선포했다.
 

답글달기 목록으로 가기